본문 바로가기

일상이야기

손청결을 위한 메소드 핸드워시 프렌치라벤더를 선물받았어요

 손을 깨끗이 자주 씻어야 눈병이나 기타 기본질병을 방지할 수 있다는 건 다들 아시죠?

그래서 전 선물을 받았던 메소드 핸드워시 프렌치라벤더를 소개할까해요~

다들 건강을 위해서 손청결로 한걸음 다가가 보아요~ㅎ

 

 

 

 

일단 선물을 받아서 가격이 어떻게 되는지 자세히는 모르겠어요~ ㅎㅎ

메소드 핸드워시 프렌치라벤더를 받았을때 색상이 너무 맘에 들었어요~ ㅎㅎ

메소드라는 회사는 그전에 정말 생소했었거든요?

 

 

 

 

저의 생소함과 달리 많은 분들이 알고 계시더라구요~ ㅎㅎ

그래서 제가 참 무지하구나 하는 생각을 했어요..

메소드 핸드워시 프렌치라벤더 또한 사용하시는 분들도 많으시더라구요~

뭐~ 향도 좋고 그러니 사용하시는 분들이 많은가 봐요~ ㅎㅎ

 

 

 

 

 

메소드 핸드워시 프렌치라벤더는 향도 향이지만

친환경 제품이라 미국의 프리미엄 브랜드로 알려져 있대요~ ㅎ

미국에는 참 친환경 제품을 많이 만드는 것 같아요 ㅎㅎ

 

 

 

 

제 손이 왜이렇게 붉게 나왔는지.. ㅎㅎ 거품이 나와서 씻기도 편하고~

손청결은 메소드 핸드워시 프렌치라벤더로 확실히 잡을 수 있겠어요~ ㅎ

선물해준 지인 분에게도 고맙워요~

모두모두 손은 깨끗이!!