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
일상이야기

글로벌 대구아트지하철시간표에요~ ㅎ

 대구에 아트지하철이 생겼어요~ ㅎ

저도 몰랐는데 친구가 사진을 보내주면서 이런게 운행한다고 그러내요?

아트지하철은 한번도 타보지 않았지만 한번타봐야겠네요~ ㅎ

대구아트지하철시간표도 알려드릴께요~

필요하신분은 댓글남기시면 자세히 알려드리겠습니다.

 

 

 

 

대구아트지하철은 지하철에 예술공간을 점목 시킨듯 하네요~ ㅎㅎ

위의 사진은 대구도시철도에서 퍼온거에요~ ㅎㅎ

이렇게 지하철이 시민들의 문화공간으로 바뀌면서

대중교통을 이용해서 편리하게 목적지 까지 가면서

더불어 구경도 하고~ 일석이조네요~ ㅎㅎ

아래는 대구아트지하철시간표입니다! ㅎㅎ

 

 

 

 

 

대구아트지하철시간표는 친구가 대구 안심역에서 찍어서 보내준건데~

대구도시철도 홈페이지 들어가면 대구아트지하철시간표가 있다네요~ ㅎㅎ

한번 확인 해 보시는 것도 좋을 듯 하네요~

 

 

 

 

이게 친구가 보내준 사진이에요~ ㅎㅎ

너무 이쁜 것 같아요~ㅎㅎ 저도 꼭 한번 타보고 싶네요~ ㅎㅎ

승객들은 프라이버시를 위해 모자이크를~ ㅎㅎ

점점 살기 좋은 도시로 거듭나는 대구!

아트지하철도 하나의 관광으로 여겨도 될 듯 하네요~ ㅎ