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
일상이야기

이거 어때요?? 비오템 화이트 디톡스 브라이트 셀~

 안녕하세요~ ㅎ 제가 선물을 해줄려고 그러는데..

잘 모르는게 있어서 여러분에게 지식공유를 원해서

이렇게 블로그에 몇자 적어봐요~

친구에게 문의를 하니 비오템 화이트 디톡스 브라이트 셀 이라는 제품을

추천해 주더군요~ 그래서 이게 좋은지 궁금해요~

 

 

 

 

참고로 제가 선물을 해주려는 사람이 지성인거 같아요~

피부에 유분?? 반짝반짝 거리는거 보면 지성맞죠?

기름이 잘 낀다고 하더군요~

그래서 비오템 화이트 디톡스 브라이트 셀 이 제품이

지성에도 맞는지 궁금해요~ ㅎㅎ

 

 

 

 

그리고 유분이 많은건 안 쓴다고 하는 것 같던데..

유분도 많은지 궁금해요~

유분이 많은 거 쓰면 피부에 뭔가가 난다고 그래서요~ ㅎㅎ

 

 

 

 

친구가 직접 발라서 괜찮다고 그러던데~

제 친구는 피부축복이라고 해야 할까요??

다 잘 맞아요~ 여드름이나 이런것도 잘 안나고~

그냥 뾰루지 하나씩 나는거? 그런거 있잖아요~ ㅎㅎ

그렇게 나요~ ㅎㅎ

 

 

 

저도 화장품에 그렇게 관심이 없고~ 그냥 적당한 가격에 제품을

사서 바르다 보니~ 뭐가좋은지 모르겠어요~ ㅠㅠ

혹시 비오템 화이트 디톡스 브라이트 셀을 사용해보신분~

그리고 피부도 지성이신분의 답변 좀 부탁드려요~ ㅎㅎ